궁금한게 생기셨나요?
펫위즈 고객센터 전화 상담
0502-0004-1004
펫위즈 챗봇 상담
보상 규정 안내
단, 사료를 부어 제품을 사용한 경우 교환, 환불이
불가하며 AS로만 진행 가능합니다.
A/S 불가 사항
[ 펫위즈 A/S 접수방법 ]
택배서비스가 가능한 가까운 택배사를 방문하시어 직접 착불발송을 해주세요.
* 우편번호 : 07345
* 받는이 : 펫위즈 서비스센터
* 전화번호 : 0502-0004-1004
* 입고주소 : 서울시 영등포구 63로 40,
203호(라이프오피스텔)
펫위즈 서비스센터(앞)
제품 발송 시,
1) 착불 발송
(무상수리건은 택배비 발생 없음 /
유상수리건은 왕복택배비 발생 됨)
(유상 AS건 : 파손,침수 등 고객과실건 /
보증기간(개통 후 1년)이 경과된 단말 수리건)
2) 문제가 발생한 제품 및 구성품
3) 에어캡등으로 완충포장
4) 의뢰자 정보 메모 동봉 필수
A/S 수리기사 해피콜 수신 시,
1) 단말 점검 후 유상 수리건은 AS 비용에 '왕복 택배비'가 추가 청구 됩니다.
2) A/S 거부 시 반송(착불발송) 처리됩니다.
버튼을 7초간 길게 눌러주세요. "딩동" 소리가 난후 기기설정이 초기화 됩니다.
자동급식기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자동급식기 전원을 차단했다 다시 연결 후 기기 연동을 다시 해 주세요.
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뽑으면 안 됩니다.
자동급식기는 5G Wi-Fi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 2.4G Wi-Fi를 이용해주세요.
적정 사료 크기는 직격 10mm미만이며 건사료를 사용해주세요.
습식사료는 부패가 쉬우며, 경도가 약해 자동급식기 사료배출구를 막을 수 있습니다.
우선, 펫위즈(petwiz) 앱에 자동급식기를 등록해야 합니다.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.
1) 자동급식기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주세요. 등록을 완료할 때까지 선을 뽑거나, 전원을 끄지 마세요
2) 구글 플에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펫위즈(PETWIZ)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.
3) "자동급식기 연결하기" 선택 후 화면의 기기등록 가이드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.
4) 기기등록 완료 후 앱에서 기기를 선택하면 원격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.
건사료를 먹는 3개월 이후(반려동물의 치아 생성 이후) 반려동물의 사용을 권장합니다.
자동급식기와 연결된 Wi-Fi 설정 변경 시에는 제품 초기화 후 재 연동이 필요합니다.
펫위즈(PETWIZ) 앱을 통해 외부에서 실시간으로 설정 가능합니다.
가족간 기기공유를 통해서 한기기당 4명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펫위즈(PETWIZ) 앱에서 급식스케줄 설정에 들어가시면 최대 1주일간 급식 이력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.
전원 공급이 어려운 경우 보조 전원(건전지 B형 3개)을 통해 일시적인 사료 공급이 가능합니다.
* 보조전원은 일시적인 사용만 가능하며, 전원 어댑터 사용 시에만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.
기본적으로 어댑터가 연결됐을 경우 어댑터를 사용한 전원공급을 우선으로 합니다.
보조 전원 장치(건전지)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.